MY MENU

담임목사인사말

JesusisLove

주님안에 모두가 한 가족입니다

할렐루야!
2021년도가 밝았습니다.
시간과 역사의 주관자가 되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오송광림교회의 모든 성도와 가정 위에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오송광림교회는 "교회부흥"을 위해 열심을 낸 결과로 교회학교 어린이 포함 71명의 새 성도를 하나님께 드리며, 주신 사명을 성실히 감당한 오송광림교회 성도들에게 감사와 치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시간은 비전을 놓고 바라보며 갔던 한 해라며, 이제 2021년 신축년 (辛丑年)
우리교회는 "건강 행복 꿈 미래가 있는 교회" 라는 표어 아래 오송광림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뜻을 나타내고 이루어가는 한 해가 되어야 합니다.

2021년은 우리 교회 부흥의 해, 축복의 해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나이키나 코카콜라보다 더 이름나고 유명해지는 교회가 됩니다.

구체적으로 첫째, 믿음의 성도들이 하나님 앞에서 정직하고 성실하게 신앙생활을 함으로 믿는 자의 본이 되어 2021년 한 해를 보내기를 소망합니다. 이는 교회중심적인 삶을 의미합니다.

둘째로, 전도와 예배를 생활하는 성도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전도와 예배성공이 인생성공입니다.

셋째로, 교회 사랑이 남다른 성도들이 되어 교회의 모든 프로그램에 열심히 참여하는 성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주일성수, 수요 기도예배, 금요철야 기도회, 새벽기도회, 월삭축복 새벽기도회, 성찬예배, 만인 성경대학, 중보 기도회, 병자 위한 기도회, 교사 기도회, 영화상영, 속회, 교회 대청소, 지역을 샅샅이 훑는 전도, 그 밖의 모든 교회 프로그램에 열심히 참여하는 성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이 같은 철저한 헌신의 모습이 있게 될 때 교회 사랑이 뜨거워질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올 한 해에도 더 뜨거운 사랑의 모습으로 새로운 하나님의 역사를 이루어 나가며 "하나님 감동, 교회부흥, 성도축복" 의 해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새로운 해를 시작하며....

담임목사 장 석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