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목회칼럼

제목

" 물질 축복의 비결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3.2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054
내용

" 물질 축복의 비결 "

 

  미국 조지아 주의 작은 마을 바윅(Barwick)의 은행에서 있었던 일로서, 15살의 소년이 은행에 와서는 저금을 할 수 있을까요?”하고 물었습니다.

  그 소년의 외모는 아주 남루했고, 가난해 보였는데, 은행원은 얼마를 저금하려냐?”고 물었고, “4달러요!”라고 대답했습니다. 어떤 통장을 만들려냐?”고 은행원은 물었습니다.

  감리교 교회학교에 빠지지 않고 출석하던 이 소년은 존 예이츠와 회사(John W. Yates and Company)” 라는 명의로 통장을 만들어 달라고 말했고, 은행원은 묻기를, 누구의 회산데?” “하나님의 회사요!”라고 소년은 대답했습니다. 오늘 첫 월급 받아서 십일조를 시작하려고요. 이것은 하나님의 돈이에요.” 존 예이츠의 삶의 이야기는 실로 위대합니다.


  은행계원으로 시작해서 은행점원, 현금출납계원, 군대 보급 장교를 거치며, 당시 그는 천만불짜리 수표를 사용했습니다. 보험회사 세일즈 맨, 마지막에는 국가적 명성을 지닌 보험회사의 총대리인(general agent)이 되었습니다

  미국의 큰 교회 두 목사님이 이 예이츠미국 감리교회에서 가장 귀한 평신도 지도자다라고 말했습니다.


  가난했지만 부유하게 성공한 예이츠는 수만 명의 청중 앞에서 말하기를, 이 십일조장부는 회계사들의 인정을 받지는 못할지라도, 하나님께서는 가장 훌륭한 장부라고 하실 것을 확신합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의 마지막 고백은, 물질축복의 비결은 십일조입니다.”(24:35)


파이팅!!!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샬롬 ^0^**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