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목회칼럼

제목

힐링 코드(Healing Code)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0.1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19
내용

건강에 관한 책으로 Amazon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른 힐링코드라는 책이 있습니다. 여러분! 이 책은 꼭 읽어보기 바랍니다.

이 책은 알렉산더 로이드벤 존슨의 공저인데, 알렉산더 로이드는 심리학 박사이고, 벤 존슨은 미국에서 유명한 외과 의사였습니다.

로이드 박사의 아내가 결혼한 지 6개월 만에 심한 우울증을 앓기 시작하여, 그 후 12년 동안 부부는 아내의 우울증으로 고통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로이드 박사가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심리학회 모임에 참석하고 돌아오는 길에 공항에서 아내의 다급한 전화를 받고, 비행기에서 하나님께 간절한 기도를 드렸습니다. "하나님 제 사랑하는 아내의 우울증을 고쳐 주시옵소서. 아내의 우울증을 고칠 수 있는 길을 보여 주시옵소서!" 절박한 마음으로 기도를 드렸는데 그 순간 영감이 떠올랐고, 그 순간 로이드 박사는 영감이 떠오르는 대로 기록하였고, 집에 도착하여 비행기 안에서 떠오른 영감대로 아내에게 실행하였는데, 12년 만에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아내의 우울증이 치유되면서 부부는 하나님께 감사 기도를 드리고 생각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지난 12년간의 고통 끝에 이렇게 회복되게 하심에는 뜻이 있다. 우리가 겪은 아픔과 경험을 비슷한 처지에 있는 이웃에게 전하여 그들도 회복되게 하는 일에 헌신하라는 것이 아니겠는가!"

  이렇게 깨달은 부부는 호텔을 빌려 비슷한 증상으로 고통당하는 환자들을 치유하기 시작했고, 벤 존슨 박사는 루게릭이란 병까지 3개월 만에 완치되는 기적을 체험하며, 로이드 박사와 존슨 박사가 공저로 이 책을 출간하게 된 것입니다. 여러분! 예수님이면 족합니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New 사인(배경날린거).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181pixel, 세로 428pixel 여러분! 예수님의 이름으로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샬롬 ^0^**


담임목사 장 석 조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