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목회칼럼

제목

"예수님은 어떤 분이신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2.14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52
내용

예수님은 어떤 분이신가

 

모래더미를 위해서 생명을 바치거나 바위를 찾기 위해 그의 전 재산을 바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나 금을 찾기 위해서 생명을 바치거나 전 재산을 투자하는 사람들은 많았습니다. 누구나 금은 아주 귀중한 금속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이유 때문에 금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금은 희귀하고 발견하기가 어렵습니다. 금은 참 아름답습니다. 금으로 목걸이, 반지, 팔지, 그리고 아주 예쁜 장식품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금은 변하지도 않으며 그 아름다움을 오래 간직하게 됩니다. 1848년 금이 캘리포니아에서 발견되자 사람들은 서부로 몰려들기 시작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는 1년에 25,000명이 증가했습니다. 10년 후에 같은 이유로 콜로라도에 사람들이 몰려 들었습니다. 1897년 알카스카의 스카그웨이에는 3주 동안 4,000명의 인구가 증가했습니다. 그 해에 알라스카에는 단지 "" 이라는 말 때문에 10,000명이 몰려들었습니다. 금 때문에 살인도 일어나고,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는 것은, 금이 가치가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성도 여러분! 정말 지혜로운 사람은 금 뿐만이 아니라 세상 그 무엇보다도 더 귀한 예수님을 위해서 살아가는 사람들입니다. 크고 자비하시며, 우리의 주인 되시는 예수님을 위해서 삽시다.


담임목사 장 석 조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