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목회칼럼

제목

"환경을 바꾸는 믿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13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616
내용

환경을 바꾸는 믿음

 

  미국의 마리온 라이스 하트 여사는 경비행기를 타고 대서양을 횡단해 유명해진 사람입니다.

   경비행기로 그것도 여자가, 84세의 나이로 대서양을 횡단을 하면서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는데, 더욱 놀라운 사실은 하트 여사가 비행을 배우기 시작한지 겨우 2달 밖에 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비행을 시작한 이유도 혼자 시간을 때우기에 아주 좋다는 이유뿐이었습니다. 단순히 비행을 위해 노력한 것이 아니라 나이가 들면 많아지는 혼자 있는 시간을 규모 있게 보내려다보니 나온 생각이었습니다. 이후로 하트 여사는 나는 할머니라는 별명으로 세계의 여러 곳을 작은 경비행기로 방문하기 시작했습니다.

  여사가 도착하는 곳마다 많은 사람들이 환영했고 그 때마다 여사는 기진맥진하지만 매우 행복하다는 소감과 함께 사람들의 환대에 감사했습니다.

   하트 여사의 도전은 보통 사람이라면 생각조차 할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꿈을 이루고 비전을 실천하는 데에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음입니다. 믿음은 모든 근거를 선행하는 가장 중요한 토대입니다. 우리의 믿음을 보시고 모든 환경까지 조장하여주실 하나님께 기쁜 마음으로 기도하십시오.

   주님! 주님의 뜻에서 벗어나지 않는 믿음을 갖게 하소서!

하나님이 바라시는 방향을 바라보는 소망에 믿음을 더하기를 축복합니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New 사인(배경날린거).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181pixel, 세로 428pixel 여러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