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목회칼럼

제목

"인생도 시간 경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8.1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10
내용

인생도 시간 경기

 

사랑하는 여러분!

축구가 전, 후반으로 나뉘어져 45분씩 90분의 시간 경기이듯 인생도 제한된 시간 경기입니다.

90분이 다 흐르고 심판의 휘슬이 울리면 축구선수와 관중 할 것 없이 모두가 끝임을 인정하며 마무리합니다. 그러기에 90분이 다 끝나기 전에 열심을 내어 이기도록 해야 합니다.

이처럼 인생에 있어서도 시간을 정확히 구분을 할 수는 없지만, 분명히 인생도 시간경기임을 우리는 인식하며 살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삶의 시간을 낭비하거나 허비하지 말고 살아야 합니다.

이를 위하여 우리가 꼭 기억하며 살아야 할 것은, 그날그날 할 일을 절대로 내일로 미루지 말고 그날 해야 합니다. 또한 삶에 있어서 중요한 순위에 따라 불필요한 일은 과감히 버려야 합니다. 안 그러면 불필요한 일로 인하여 시간을 낭비하게 됩니다.

그리고 중요하지 않은 시시비비를 가리는 일에 시간 낭비를 말아야 합니다. 또한 도덕적으로 비난 받을 일은 하지 말고, 꼭 내가 해야 할 일이면 기쁘게 끝까지 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일에 있어서 혼자 할 일과 함께 해야 할 일을 구분하여 집중해야 하고, 주일을 지켜 영육의 쉼을 얻는 것이 인생의 시간경기에서 낭비 없이 값지게 사는 비결입니다.

여러분!

그릇된 습관은 비록 작은 것이라도 지금은 아무 문제가 안 될지 모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큰 손해를 가져오기에 과감 단호하게 잘라내야 합니다.

스스로 하는 일은 즐겁고, 시켜서 하는 일은 힘들고, 억지로 하는 일은 괴롭습니다.”

우리 인생의 성공을 위한 마침표를 찍기 위해 인생의 시간경기에서 주어진 시간 안에서 스스로 즐겁게 값진 인생을 살게 될 때, 마지막에 후회 없이 잘 마무리가 되리라봅니다.

여러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