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목회칼럼

제목

"부흥회를 앞두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8.1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20
내용

부흥회를 앞두고...

 

사랑하는 여러분!

이제 이번 주 목요일부터는 23일간, 우리가 TV나 방송매체에서 보고 들으며 만났던 저 부산의 포도원 교회를 담임하는 김문훈 목사님을 우리 교회에 초청하여 직접 부흥강사로 만나게 됩니다.

우리 만인교회는 지난 3년간에 걸쳐서 하나님의 축복으로 장학봉 목사님, 장학일 목사님, 그리고 장경동 목사님을 연속으로 초청하여 부흥회를 갖는 교회였습니다.

그 시간들을 생각하면 감사와 감격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또 가슴 벅찬 천상의 기회를 하나님은 우리교회에 주셨습니다. 이 절호의 축복의 기회를 우리 모두 시간마다 참여하여 하나님께서 주시는 특별한 큰 축복의 메시지를 놓치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주제는 성령 충만한 교회이고, 성구는 행 2:37-42절로서, 초대교회가 성령 임재를 경험한 다음 맡은 바 사명을 기쁨으로 감당했던 것처럼 이번 부흥회를 통해 믿는 자로서 성령 충만함을 경험하고 받은 바 사명을 감당하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겠다고 믿음의 고백이 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성령 충만함을 통하여 예수님을 만나고 건강의 문제, 물질의 문제, 자녀의 문제, 사업의 문제, 가정의 문제, 질병의 문제 등 갖가지 문제가 다 해결되고 풀리지 않던 일이 술술 풀려 형통의 축복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금번 부흥회는 분명히 축복의 기회입니다. 부흥회의 자리로 나오셔서 축복의 기회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작은 것에 순종하여 부흥회에 참석할 때, 큰 기적을 경험하시는 축복자들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부디 함께 하셔서 태양보다 더 뜨거운, 빗줄기 보다 강한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는 아름다운 시간이 되기를 기도하며 여러분을 주님의 천국잔치에 초대합니다.

여러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