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목회칼럼

제목

" 온전한 경건생활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2.2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05
내용

온전한 경건생활

 

우리는 지금 사순절 기간(213330)을 지내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인은 이 사순절 기간을 보다 더 경건하게 보내는 훈련을 통과해야 합니다.

평소에 못 드리던 새벽예배도 드리고, 보다 더 철저히 신앙생활의 습관을 드려야 합니다.

그리고 그리스도인의 온전한 경건생활인 예수님과 내가 하나 되는데 열심을 내야 합니다.

 

여러분!

진정으로 온전한 경건생활은 하나님의 위대하심과 선하심을 깨닫고 자신의 악함과 연약함을 인정하는 데서부터 시작됩니다. 이 같은 삶을 위해서는 바로 나 자신이 지닌 이기심을 극복해야합니다.

내 몸을 유익하게 하겠다는 이 매력적인 이기심이야말로 외부의 어떤 적보다도 강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사단이 이 이기심을 충동질하여 공격하는 영적싸움에서 당당히 승리해야 합니다.

끊임없이 말씀을 묵상하면서 그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기도의 습관이 들어야 합니다.

 

여러분!

이번 2013년도의 사순절에는 꼭 경건의 훈련에 성공했으면 참 좋겠습니다.

잎만 무성하고 열매 없는 무화과나무가 저주받아 말라버린 것을 기억하며, 혹독하더라도 경건의 훈련을 통하여 경건의 능력을 경험하며 축복의 풍성한 열매를 거두기를 소망합니다.

경건한 삶을 살기 위한 훈련은 어렵지만 주님이 주시는 경건의 상급은 값진 것입니다.

경건한 자에게 주시는 주님의 상급인 영혼육의 풍성한 열매 맺는 삶의 주인공들이 다 되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여러분! 파이팅…….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0
0
  • 주님의 아들

    아멘~

    11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