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목회칼럼

제목

"우리나라 만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9.0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30
내용

우리나라 만세!!!

 

  국회에서 이석기 의원 체포 안이 통과되고, 또 전두환 전 대통령이 밀린 세금을 내겠다는 보도가 있었는데, 이 두 사건은 연관성이 있습니다.

  

  4.19운동에서 70년대 말까지의 운동권 내지 민주화운동은 대한민국 헌법정신인 자유민주주의를 지켜 나가자는 좋은 전통운동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전통이 변질된 계기가 전두환을 중심으로 하는 신군부가 일으킨 광주민중항쟁입니다. 광주시민들이 민주주의를 하자는 절규를 신군부가 무력으로 짓밟아 무참히 살상이 이루어졌고, 그 뒤로 민주화운동은 반미운동으로 나타나는 듯 하더니 곧 이어 친북으로 변질되기 시작했습니다.


  70년대의 민주화운동자들이 상상조차 할 수 없던 김일성 주체사상이 민족의 희망이라는 소리를 80년대 초, 광주사태 이후부터 들리기 시작하더니 그런 사상을 가진 운동가들이 대학가를 휩쓸고 노동운동과 교육운동에 까지 번져 나갔습니다. 그리하여 점차로 김일성 주체사상을 따르는 주체사상파 곧 주사파(主思派), 운동권의 대세를 장악하게 된 것입니다.


  주사파를 NL Group이라 하는데, NL이란 말은 National Liberation, 민족해방전선을 줄인 말인데, 그들은 대한민국의 국체(國體)를 부정하고 북녘의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정권에 민족의 정통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변질된 운동이 일어나게 된 계기를 전두환 정권이 주었기에 전두환과 이석기는 상관관계가 있고, 곧 이석기 같은 무리가 일어나게 된 원인제공자는 바로 전두환입니다.


  주사파가 전성기였던 80년대에는 주사파 골수분자들이 5천여 명이었는데, 북한이 붕괴되는 모습을 통해 주사파에 속했던 젊은이들이 대거 전향하고 지금은 약 500여명이 남아 있는데, 이석기는 그중에 수장급인데, 이번 이석기 사건으로 인하여 남은 주사파들을 속아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두환과 이석기 사건이 잘 마무리되어서 불행히 꼬였던 한 시대를 마감하고 새로운 시대를 열어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하나님이 보호하사 우리나라 만세! 만인교회도 만세!

파이팅!!!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샬롬 ^0^**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