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목회칼럼

제목

"성공자의 배후(背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11.0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80
내용

성공자의 배후(背後)

 

  성공적인 삶을 산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감동을 받을 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그 배후에는 반드시 성공할 수밖에 없는 원리들이 있습니다.


  성공자의 배후에 보면, 성공할 수 있었던 원리 중에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것은 가치 있는 것에 뜻을 두고 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래야 열정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하는 일이 가치 있는 것이 되지 못하면 자부심이나 떳떳함이 생기지 않기에 열정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치 있는 일에 뜻을 두고 열정을 불태우면, 뜻밖의 힘이 생기고, 또한 주변의 많은 협조자들이 생기게 됩니다.


  성공은 홀로 이루는 것이 아니라, 열정의 힘과 많은 이들이 지원해주고 협력해 주기 때문에 주어지는 은혜이기도 합니다. 특별히 크나큰 성공일수록 더욱 그러합니다.


  존 웨슬리, 슈바이처, 마틴루터 킹, 테레사, 반기문과 같은 분들은 큰 성공자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한 분들이 크게 성공한 이유는 무엇 때문입니까?

  자신의 피나는 노력에 의한 열정의 힘과 그를 지원하고 협력한 이들이 헤아릴 수 없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바로 그들을 돕는 이들이 없었다면 큰 성공은 없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서 그렇게 많은 이들의 지원과 협력을 받아서 큰 성공을 거둘 수가 있었을까요?

  결국 기리 빛날 가치 있는 일 것에 뜻을 두고 열정을 바쳐 헌신함으로써 이루어진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하나님의 말씀은 영원히 서리라.”는 사 40:8절의 말씀처럼, 영원한 하나님 뜻대로 성공자가 되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성공자의 배후에 하나님이…….


파이팅!!!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샬롬 ^0^**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