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목회칼럼

제목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2.21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391
내용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

 

중국의 광시성에서 관광용 열기구가 폭발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당시 열기구에는 4명의 네덜란드 관광객과 승무원들이 타고 있었습니다. 승무원들은 열기구에 이상이 생겼다는 것을 느끼자, 열기구의 고도를 최대한 낮춘 후, 아무런 말도 없이 자신들만 뛰어내렸습니다. 관광객들은 영문을 몰라서 가만히 있었고, 그 사이 탈출한 승무원들로 인해 가벼워진 열기구는 하늘로 올라가다 폭발해, 4명의 관광객이 모두 숨졌습니다. 반면에 탈출한 승무원들은 모두 목숨을 건졌습니다.

 

반면, 독일의 헷센주에서는 승객 3명을 태우고 돌아오던 비행선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비행 도중 이상한 느낌을 받은 조종사 마이클 네런잭은 승객들에게 상황을 설명한 뒤 비행선을 최대한 육지와 닿게 낮춘 뒤 3명의 승객을 모두 탈출시켰습니다. 승객이 무사한 걸 확인한 뒤 자신도 탈출하려 했으나, 너무 가벼워진 비행선은 급격하게 하늘로 상승했고, 결국 폭발해 조종사는 목숨을 잃고 말았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사람들은 남을 위해 자신의 목숨을 버린 아름다운 조종사에 대한 경의를 표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은 세상의 감동 그 이상으로 아가페적이고, 이타적이고, 창조적입니다. 예수님 사랑을 잊지 말고 삽시다.

 

담임목사 장 석 조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