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목회칼럼

제목

“성령을 따르는 삶”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5.0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84
내용

영국의 허드슨테일러 선교사가 중국 내지에서 선교활동을 하는 중에 극도로 피곤하고 번민하여 좌절에 빠진 때가 있었습니다. 자꾸 의심이 생기고, 열매를 맺으려고 해도 열매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실망과 좌절에 빠졌을 때, 그의 누이한테 편지가 왔습니다. 오빠는 포도나무 가지에 불과하니까 그분에게 맡기고 의지하라는 내용이었습니다. 포도나무가지는 영양분을 끌어 올리려고 애쓸 필요도 없고, 열매를 맺으려고 힘쓸 필요도 없습니다. 오직 원줄기에서 끊어지지 않고 있으면 저절로 열매가 맺히게 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테일러는 자신의 인간적인 노력을 포기하고 완전히 주님께 맡길 수 있었습니다. 그 후부터는 그는 주님의 놀라운 능력으로 많은 열매를 거두고, 큰 업적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그는 영국 케직 총회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는 패배를 당했고 그래서 승리를 간구했으나 승리는 도무지 오지 않았습니다. 성령으로 새롭게 거듭난 뒤 성령의 열매를 맺을 수 있었습니다". 그 뒤 테일러는 성령님의 능력으로 복음을 전할 수 있었으며, 수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듣고 주님께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성도로서 성령을 따르는 삶을 살아서, 하나님께는 영광이고, 교회공동체는 건강하게 성장하며, 성도축복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담임목사 장 석 조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