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목회칼럼

제목

"반복의 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8.1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33
내용

반복의 힘

 

스마트폰의 카렌다 어플 중 매일 한 개씩 명언을 보여주는 어플이 있습니다. 어느 날 이런 글을 읽으니 뭔가 와 닿았습니다.

위대한 작곡가는 영감이 떠오른 뒤에 작곡하는 것이 아니라, 작곡을 하면서 영감을 떠 올린. 베토벤, 바그너, 바흐, 모차르트는 경리사원이 매일 수치 계산을 하듯 매일같이 책상 앞에 앉아 작곡을 했다. 그들은 영감을 기다리며 시간을 허비하지 않았다.” -Ernest Newman

 

뭔가 터질 것을 기대하며 시간을 허비해 버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심어 놓지도 않고 열매를 기다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노력하지 않고 비전만 품은 이도 있습니다.

 

우리 인생을 성공적으로 산다는 것은 하루를 잘 사는 것입니다.

하루를 잘 사는 것은 1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고, 1시간은 결국 1, 1초의 씀씀이에 달려 있습니다.

 

발전이 없는 사람은 이유가 있습니다. 작은 반복을 우습게 여기기 때문입니다.

밭에 묻힌 보물을 찾은 사람도... 값진 진주를 구하는 상인도 매일 그들의 일상적 삶의 자리가 발견의 자리였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게으른 자는 말하기를, ‘사자가 밖에 있은즉 내가 나가면 거리에서 찢기겠다.’하느니.”(22:13)는 말씀처럼 일어나지도 않을 일을 걱정만 하다가 아무 것도 못하는 어리석음을 범치 말아야겠습니다.

매일 반복하는 것들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은 위대합니다.

 

여러분들은 시간을 잘 활용하시고, 믿음의 반복적인 삶을 통하여 하나님의 영광된 삶을 사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샬롬-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