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목회칼럼

제목

사명(使命)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2.2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819
내용

여러분의 도움으로 해외(캄보디아, 베트남) 일정을 무사히 마치고 돌아오게 됨에 먼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여정에서 두 가지 일을 보았는데, 하나는 협성대학교 MOU 체결 건이고, 다른 하나는 평소에 읽고 싶었던 책 10여권의 독서였습니다.

그중 한 책을 소개하려는데, 우리가 잘 아는 오프라 윈프리의 이것이 사명이다라는 책인데, 이 책에서 저는 사명(使命)을 배웠습니다.

이 책의 내용은, 미국의 흑인 여성 오프라 윈프리(Oprah Gail Winfrey)는 포브스 잡지가 선정한 세계에 영향력 있는 100명 중 한 명으로 최악의 운명을 딛고 일어나 최선의 열매를 맺은 인물인데, 그녀가 살아온 일생은 실로 눈물 나게 한다. 사생아로 태어나 9살에 성폭행을 당하고, 14세에 출산한 미혼모로 아기는 2주 만에 죽었다. 그 충격으로 가출 후 마약복용으로 지옥 같은 세월을 보냈다. 그러나 바닥인생을 떨치고 재기하여 최고인기의 여성으로 성장하게 되었다. 무엇이 그녀를 최악의 삶에서 최선의 삶으로 바꿨을까? 그녀는 이 책에서 자신의 인생철학을 4가지로 말한다.

첫째 남보다 더 가졌다는 것은 축복이 아니라 사명이다. 둘째 남보다 아파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고통이 아니라 사명이다. 셋째 남보다 설레는 꿈이 있다면 그것은 망상이 아니라 사명이다. 넷째 남보다 부담되는 무엇이 있다면 그것은 짐이 아니라 사명이다.

 

그녀는 모진풍파를 사명(使命)으로 받아들였고, 역전인생 자가 되었다.

 

우리도 힘내어 사명 감당합시다. 파이팅!!!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샬롬 ^0^**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