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2014년을 보내면서 연길에서 인사드립니다.

작성자
김신국
작성일
2014.12.3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667
내용

먼저 존경하는 담임목사님과 담임사모님 그리고 기도와 물질로 보낸 선교사로서의 동역자인 오송광림교회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사다난했던 2014년을 뒤돌아보면서 저의 존재에 대해서 생각했습니다.

제가 이곳 연길에서 믿음을 잃지 않고 사명 감당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고 훈련해 주신 존경하는 담임목사님과 담임사모님 그리고 오송광림교회 성도님께서 있기에 오늘의 저와 가족이 존재하고 있음을 절실하게 깨닫고 있습니다.

훈련을 받을 때에는 불평도 있었지만 그 훈련으로 인하여 이곳에서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훈련이 없었다면 지금 제가 적응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 붙잡혀 있는 존경하는 담임목사님과 오송광림교회가 저의 등 뒤에서 든든하게 지켜주고 있고 있기에 제가 존재한다는 사실 때문에 이곳에서 잘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2014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하나님과 존경하는 담임목사님 그리고 오송광림교회 성도님들께 감사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2015년은 더욱 열심을 낼 것을 약속합니다.

그리고 2015년은 우리 오송광림교회가 부흥의 역사와 하나님의 크신 뜻이 우리 오송광림교회를 통해서 지역사회와 한국과 전 세계에 영향력이 있을 것을 굳게 믿습니다. 그리고 감사의 제목이 넘치는 우리 오송광림교회가 되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2014. 12. 30. 날마다 하나님의 은혜로 살아가고 있는 연길에서 드립니다.


0
0
  • 담임목사

    할렐루야! 주님의 축복하심이 새해에는 북녘땅에도 울려 퍼지기를 소원하며, 감사 감사.

    9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